FAQ

  • Q

    교환/반품 정책 안내

     
    A

    교환/환불 접수는 제품파손, 배송오류, 불량 등 상품에 결함 및 오배송의 경우에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> 주문정보 페이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교환/환불 버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 * 컴퍼니온 스토어는 예약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약 판매 종료 이후 단순 변심으로 교환/환불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Q

    환불 신청 후 입금 소요 기간  

     
    A

    환불 완료 후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(1) 카드사 결제 환불 완료 후 운영일 기준 1~3일 이내에 카드사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 (2)가상계좌 취소 환불 신청 시 입금 받을 계좌 정보로 환불 완료 후 운영일 기준 1~2일 이내에 입금될 예정입니다. 결제 취소 일자가 안내된 일자 이후에도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, 1:1 문의 게시판 혹은 company_on@companyon.co.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비회원 주문 가능 여부 

     
    A

   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. 상품 구매를 진행하시려면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 

  • Q

   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었을 경우 

     
    A

  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, 로그인 페이지 좌측 하단 '회원정보 찾기' 를 통해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가입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 가입 시 등록한 메일을 분실하셨으면, company_on@companyon.co.kr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 

  • Q

    리뷰(후기) 여부

     
    A

    컴퍼니온 스토어는 배우 관련 MD 상품의 판매처로 지속적인 제품 생산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리뷰 페이지 및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
    양해 부탁드리며,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시 1:1 문의 게시판 혹은 company_on@companyon.co.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현금영수증 발급

     
    A

    가상 계좌로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
    가상 계좌 결제 모듈 내 현금영수증 정보를 입력하시면 발급 신청이 진행되오니 하단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 

    27867e1f2a7fcf787653ecad25632b31_1660900055_187.jpg
     


    결제 진행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못하신 경우, 1:1문의 게시판에 현금영수증 정보와 같이 문의글 남겨주시면 별도 발행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• Q

    주문 단계별 절차 안내 

     
    A

    주문정보 페이지이서 확인 가능 한 주문 단계 별 상태 안내드립니다. 1. 입금확인중 : '가상계좌'로 결제 진행 한 경우, 결제 전 상태입니다. '신용카드'로 결제 완료 한 경우, 바로 '입금완료' 상태가 됩니다. 2. 입금완료 : 결제가 완료 된 상태로 해당 상태 일 때 '주문취소'가 가능합니다. 3. 상품준비중 : 입금완료 후 상품 배송을 위한 준비를 하는 단계입니다. 4. 상품배송 : 택배사에 상품이 출고 된 상태입니다. 5. 배송완료 : 상품이 배송 받는 사람의 주소지에 도착한 상태입니다. *'입금완료' 상태까지 '주문취소'가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 

  • Q

    상품 교환 시 진행 과정 및 예상 소요 기간 

     
    A

    컴퍼니온 스토어는 예약 판매로 운영이 되어  상품 교환은 제품 하자, 오배송 등 단순 변심 외의 사유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> 주문정보 페이지에서 신청 후 택배사 통해 쇼핑몰로 상품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후 쇼핑몰로 상품이 도착하고 4일 이내 새 상품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. 택배사의 물류 양에 따라 배송 기간은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 

     
    A

    포털 보안 상의 이유로 (주문 확인, 1:1 답변 등의)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이 경우 스팸메일함, 휴지통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확인 후에도 메일 확인이 안 되어 정확한 진행 상황 확인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company_on@companyon.co.kr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*다음(daum.net)의 경우 hanmail.net으로 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으니 daum.net으로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가상계좌 주문 기한 안내 

     
    A

    가상 계좌의 경우, 주문 접수일부터 3일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주문 취소가 됩니다.

    이 점 유의하시어 입금 일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