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Q

    교환/반품 정책 안내

     
    A

    교환/환불 접수는 제품파손, 배송오류, 불량 등 상품에 결함 및 오배송의 경우에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마이페이지 > 주문정보 페이지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교환/환불 버튼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, 1: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 * 컴퍼니온 스토어는 예약 판매로 진행되기 때문에 예약 판매 종료 이후 단순 변심으로 교환/환불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Q

    환불 신청 후 입금 소요 기간  

     
    A

    환불 완료 후 결제했던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 (1) 카드사 결제 환불 완료 후 운영일 기준 1~3일 이내에 카드사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 (2)가상계좌 취소 환불 신청 시 입금 받을 계좌 정보로 환불 완료 후 운영일 기준 1~2일 이내에 입금될 예정입니다. 결제 취소 일자가 안내된 일자 이후에도 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, 1:1 문의 게시판 혹은 company_on@companyon.co.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Q

    상품 교환 시 진행 과정 및 예상 소요 기간 

     
    A

    컴퍼니온 스토어는 예약 판매로 운영이 되어  상품 교환은 제품 하자, 오배송 등 단순 변심 외의 사유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> 주문정보 페이지에서 신청 후 택배사 통해 쇼핑몰로 상품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이후 쇼핑몰로 상품이 도착하고 4일 이내 새 상품으로 발송해 드릴 예정입니다. 택배사의 물류 양에 따라 배송 기간은 상이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